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붉은 튼살 2달 관리 후기 !

 

 

요즘 시기가 그러다보니

밖에도 잘 못나가겠고,

날씨가 좋아 산책이라도 하고싶어도

미세먼지,꽃가루때문에

비염이 난리법석이라....

 

 

 

자연스럽게 집에서 앉고 누워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운동도 안하고

쉽고 빨리 먹을수있는 패스트 푸드만

계속 먹고 저녁엔 야식까지 먹다보니

저도 그렇고 동생도 살이 확....쪘네요

 

 

 

 

살찐것도 문제인데....

허벅지와 골반 사이? 그 부분과

옆구리쪽에 붉은 튼살이

떡하니 생긴거 있죠

샤워하고 있다가 정말..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ㅠㅠ

 

 

 

 

샤워할때, 옷갈아입을때마다

계속 눈에 보이니까..

얼마나 스트레스였던지

거울도 보기싫어지더라구요.

 

 

 

 

 

자기전까지 밤새 튼살없애는법,

튼살에 좋다는 거 등등 검색도

많이 하고 열심히 찾다가

임산부분들이 필수로 바른다는

튼살크림을 하나 구매해보게 됐어요

 

 

아무래도 튼살은 저처럼 피부가 건조한

상태에서 급격하게 살이 찌거나

임신후 호르몬의 변화 등에 의해서

생기기 때문에.. 피부보습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저역시도 붉은 튼살이 더 번지거나

깊어지지 않도록 미리 예방도 해야했기에

피부에 수분,보습이 부족하지 않도록

튼살크림이 꼭 필요하다 생각이들었어요.

 

 

 

기능성만 좋은 화장품보다는

안전한 성분과 후기 중심으로 찾다가

발견한 튼살크림인데 

 

화학성분이나 몸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들어가있지 않고

식물성 추출물로 만들어진 

천연성분의 크림이여서

많은 임산부들이 튼살관리와

피부트러블관리에 있어

애용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제가 원했던 고보습 크림이기도

하고 성분면에서도 그렇고 

후기도 좋아서 안심하고 만족하며

발라줄수있었네요!

 

(혹시몰라 문의해보니까 100일 지난

신생아들에게도 바를수있는

정말 순한 크림이라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발라준지 2달정도 됐는데

붉은 튼살 부위가 많이 옅어졌고

무엇보다 피부결 자체가

정말 매끄러워졌어요ㅎㅎ

 

 

평소 보습관리를 전혀 하지않았다가

해주다보니 변화가 더 빨리느껴진것같기도해요

 

 

 

 

용량이 대용량이라서 샤워하고나서

몸 전체적으로 발라주기에도 편했고

한번 발라줘도 보습력이

짱짱해서 하루종일 촉촉함이 지속되니까

굳이 여러번 덧바를 필요도 없었어요

이 크림 바르고 나서는

건조할 틈이 전혀 없었네요

 

 

다만 자기전에 튼살이 신경쓰이는

부위랑 살이 많이 붙어서 혹시라도

생길까봐 걱정되는 부분에만

한번씩 덧발라주고 잤답니당

 

 

 

저는 붉은 튼살 부위를

조금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요 튼살크림을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곤 했는데,

손바닥에 적당량 퍼서 열감으로

녹여 튼살 부위에 발라주면서

시계방향으로 문질러줬어요!!

 

 

부드~러운 밤제형이라

발림성이 좋아서 적은양으로도

넓은 범위에 펴바르기 좋더라고요!

 

 

 

확실히 이렇게 해주니까

피부에 더 흡수도 잘되고

혈액순환도 잘 되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마사지 해주면서 

관리해주게 되면 튼살관리에

조금 더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크림향도 임산부들이 애용하는

제품인만큼 향수처럼 인공향이

나지않고 은은한 라벤더향까지 더해져서

특히 저녁에 누워서 저만을

위한 스페셜 케어를 해주고 나면

꼭 아로마테라피를 받은것같은

느낌으로 꿀잠을 자곤해요..ㅋㅋ

 

 

예전에는 저 자신을 관리하고

가꾸고 하는것들이 번거롭게

느껴져서 너무 귀찮았었는데

붉은 튼살이 생기고나서 이번기회(?)에

피부관리를 해주다보니

 

관리하고 신경써주는만큼

결과가 나타나는게 눈에 보여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귀찮음을

이겨내고 열심히 관리해주려고 해요!

 

 

현재는 이렇게 자세히 보지

않는이상 선명하게 보이지않은

정도가 됐어요 ㅠㅠ

피부도 매끈매끈해지면서

건강하게 유지중이라 얼마나

만족스러운지 몰라요 ! 

 

솔직히 이 튼살크림 없었으면

지금쯤 흰색 튼살이 돼서 

튼살크림만으로는 재생이 어렵고

튼살 레이저나 병원시술만이

답이었을텐데 크림하나 잘산덕에

이만한 효과를 볼수있었던것같아요

 

 

 

오일이 굳혀진 밤형태다보니

튼살오일을 굳이 살필요 없이

이 크림하나로 보습과 튼살예방

두가지를 다 케어할수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