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튼살 없애는 방법 보습만이 살길!

임신하고나서 제 최대의 관심사는
튼살 없애는 방법이였어요

뱃속의 아이가 생기게 되면,
다양한 신체변화가 나타나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나 튼살 ..
아무래도 태아가 커지면서
체형도 그만큼 변화하게 되고
급격하게 배가 불어나기 시작하죠



이때 갑자기 늘어나게 되는 피부는
손상을 입게 되어 튼살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특히나 임산부같은 경우는 체형변화나
호르몬 변화가 크기때문에 튼살이
더욱 더 잘 생길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튼살 없애는 방법에
자연스레 관심이 가곤 했죠
튼살 없애는 방법의 핵심은
무엇보다 피부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해요


미리미리 피부의 유연성을 길러
살이 늘어날때 손상도를 그만큼
낮춰줘야한다는 점.
이때 지속적인 수분공급과 함께
영양공급이 필수인만큼 단순 보습제보단
보습력이 더 높은, 고보습제를
사용해서 피부관리해주는게 좋아요




임신기간동안 피부를 담당할 크림,
신중하게 고른만큼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던 임산부 튼살크림이였어요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성분 ! 
임신기간 내내 쭉 바를거니까
그만큼 피부속에 흡수되는 양도
많을테니 뱃속의 아이에게 영향이
가지않는 순한성분으로만 이루어져있는
임산부 튼살크림이였어요




자연유래성분으로 화학성분이나
유해성분은 완전히 배제!
피부에 자극감을 더하는 성분이
들어있지않아 피부가 예민한 임산부나
어린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라 해요




식물유래성분의 오일들이 함께 함유되어있어
무엇보다 보습력을 더욱 더 높였다 해요
그래서 이 튼살크림 하나만으로도
오일, 크림을 동시에 바르는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는 점이죠

 

 

 

동그란 통에 담겨져있는 튼살크림

로션제형이 아닌 밤제형으로 독특하더라구요

손으로 적당량을 떠서, 피부에

고르게 발라주면 되는 방법.

약간 처음에는 딱딱하다고 느낄 순 있는데

피부에 발라줌과 동시에 굉장히 부드럽게

녹아내려 집에서 관리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는만큼,

피부 전체적으로 발라주고나면

피부겉에서만 번지르르하게 남아나는게 아닌

피부속까지 알차게 스며들어서

속건조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임신하고 나서 건조해졌던 피부상태도

다시금 촉촉하게,

쫀쫀하게 유지할 수 있었다는거

 

 

 

 

바를때 그냥 펴바른다는 느낌보다는

둥글게 둥글게 마사지하듯 굴려가면서

발라주면 피부 깊숙히 스며들어

온종일 보습감을 유지시켜줬어요

 

 

 

 

인공향료를 사용하지않아서

강하고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게 늘 바르기에도

부담감이 느껴지지않더라구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듯 ㅎㅎ

 

 

 

 

200ml 라는 대용량의 고보습크림은

아낌없이 듬뿍듬뿍 발라줄 수 있었고

오픈형의 튼살크림은

양이 얼만큼 남았는지 체크해둘 수 있었네요

 

 

 

아랫배를 중심적으로 발라주긴 했다만,

저는 거의 온 몸에 매일 한두번씩

꼭 튼살크림을 발라주곤 했어요

피부결 자체가 맨들맨들 해졌고

눈으로만 봤을때 피부가 진짜 촉촉하다라고

느낄정도로 건조함을 찾아볼 수 없었어요

 

 

 

 

 

하루에 반복적으로 튼살크림을 발라주지않아도

한두번 사용만으로도, 굉장히 오랜시간동안

피부에 보습력을 유지하고 있던 탓인지

점점 배가 나오는 순간에도 튼살이

전혀 발생하고 있지 않았다는 점.

 

 

 

 

 

정말 튼살관리는 답은 하나인것 같아요

무조건 피부보습관리 ㅠㅠ

호르몬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부분을 완벽하게 케어해줘서

피부의 유연성도 기르는데 도움이 된 듯 해요

 

 

 

약간 묵직한 제형인지라,

흡수력이 더디진않을까 싶기도 하죠!

하지만 이 튼살크림같은 경우에는

부드럽게 마사지하다 보면 끈적임없이

깔끔하게 피부속까지 흡수되던 제형이라

바르고나면 이물감보다는 기분좋은

쫀쫀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너무 묽은 제형이다보면

피부속 수분,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시킬 수 없을 것 같아서

밤제형의 튼살크림을 고르게 됐는데

참 잘 골랐다!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임신기간 내내 튼살걱정없이

기분좋게 피부관리할 수 있었죠

 

 

 

튼살때문에 고민이라면,

튼살 없애는 방법!

 보습만이 살길이다...

라고 말해드리고 싶어요

 

 

거의 만삭을 달해가는데,

저는 출산후에도 꾸준히!

지속적으로 발라주면서 관리해주려합니당

튼살은 언제,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흔한 증상이니 긴장 늦추지말고

꾸준하게 관리해주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