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꼭 하고싶은 이유!

기다리고 기다리던 임신소식 !

그만큼 주변에서 축하와 축복을

굉장히 많이 받았었어요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과

이제 앞으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지!

문득 튼살에 대한 고민이 생기곤 했어요

 

 

 

배가 점점 불러오면서 늘어날 살,

이때 튼살이 생기기가 쉽기때문에

임신하고나서 제대로 케어를

해야된다는 점.

그래서 저는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받아

임신초기때부터 꾸~준히 사용중인데요

 

 

 

 

 

주변에 먼저 임신하게 된 친구에게

튼살크림 추천 받아 사용했지만,

굉장히 만족감이 높았기때문에

저또한 누군가에게 꼭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하고 싶어

오늘 찾아오게 되었어요 :)

 

 

 

튼살관리의 핵심은,

살이 트는것을 막기위해

미리 피부의 유연성을 길러주는것!

지속적인 수분, 영양공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기때문에 고보습크림으로

꾸준히 피부결을 따라 발라주는것이 좋아요

 

 

 

 

제 애타는 맘을 알았던것인지

작년에 아이를 낳은 친구가 고맙게도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성분도 워낙 순해서 저처럼 예민한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발라두 된다고..!

 

 

 

 

먹는것부터 시작해서 입는것, 바르는것

모든 부분에서 아이에게 안좋은 영향이

가진않을까.. 임신하게 되면 별게다

신경쓰이는게 당연한 거 같아요

 

 

 

특히 이 임산부 튼살크림 같은 경우에는

임신기간 내내 발라줘야하는데 그동안

피부속에 흡수되는 양이 어마어마 할테니까

되도록이면 좋은 성분들로만

이루어져있는것이 좋죠

 

 

 

 

 

자극성분이나 유해성분은 전혀

들어가있지않고,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그대로 담아 피부에 굉장히

순하게 작용한다고 해요

예민한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는 점!

 

 

 

 

여기에 천연오일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보다 더 보습력을 높였다고 해요

그래서 이 크림 하나만 발라줘도

오일과 크림을 동시에 바른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었는데요

 

 

 

밤제형타입의 임산부 튼살크림은

딱딱해보이던 표면과는 다르게

손가락으로 떠서 피부에 올려두면

정말 부드럽게, 크리미하게 발리곤 해요

 

 

 

 

피부 온도로 부드럽게 녹아내린달까요

그렇다고 너무 무겁지도않아서

바르고나서 끈적임은 확실히 덜했어요

 

 

 

약간의 오일성분이 함께 함유되어선지

바를때 오일처럼 매끈하게 발리다가

마무리감은 딱 쫀쫀하게!

찝찝한 이물감이 느껴지는것이 아닌

피부속으로 깊숙히 스며들어서 속건조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었네요

 

 

 

 

임신하고나서 피부가 유독 건조해져

막 땡겨오곤 했는데 .. 

튼살크림 바르고 나서부터는

전혀 땡기지도 않고 오히려

임신전보다 피부결이 더 매끈해진 기분..?ㅎ

 

 

 

 

 

향은 무난무난해요

인공적으로 강한 향료가 들어가있지않아

은은한 꽃향기랄까 .. 입덧이 심했던 저도

바르는동안 크게 부담감은 없었어요

 

 

 

 

용량은 200ml !

무척이나 넉넉한 용량으로

배 뿐만 아니라

온 몸 전체적으로 아낌없이

발라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소량으로도 높은 보습력을

자랑했기때문에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발라줬는데도 불구하고 한통을

꽤나 오랜시간동안 썼네요 ㅎㅎ

 

 

 

임신초기때부터, 튼살이 발생하지않았을때부터

꾸준한 보습관리가 가장 중요한만큼

저는 하루에 꼭 두번씩 몸 전체적으로

임산부 튼살크림을 발라줬어요

 

 

 

 

 

 

하루에 여러번 덧대서 바르지않아도,

한두번의 사용만으로도 오랜시간

보습력을 유지해준 탓에

번거롭지않고 기분좋게 피부관리 할 수 있었어요

 

 

 

한번 전체적으로 몸에 발라주고나면

어찌나 피부결 전체가 쫀쫀하고

얇은 보습막을 씌운것마냥 윤기가 돌더라구요

고보습제치고 흡수력이 더딘편도 아니였고,

끈적임이 덜하니까 바르는동안

부담감을 느낄 수 없었던 것 같죠

 

 

 

 

 

임신초기때부터 만삭이 가까워진 지금,

현재까지도 꾸준히 발라주고있는

임산부 튼살크림이에요

덕분인지 크게 고민할만한 튼살은

전~혀 생기지 않았다는거,

가장 걱정했던 부분인만큼 튼살에 대한

고민이 깊었지만 꾸준한 보습관리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출산후에도 튼살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저는 출산후에도 쭈욱! 튼살크림

발라주면서 피부보습감 유지해주려해요

 

 

 

꼭 임산부가 아니여도 누구나

사용가능하니, 유독 건조한피부로 고민이라던지

튼살을 예방하고자 하는 목적이라면!

이 튼살크림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